본문으로 바로가기

고르고 고른 독일 가볼만한곳 BEST 5

category 여행:가볼만한곳 2016. 12. 13. 11:02

독일하면 머가 제일 먼저 떠오르세요? "자동차의 나라" "맥주" "축구" "베를린" 여러가지가 떠오르실텐데요. 오늘은 독일에서 가볼만한곳 5군데정도만 추려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독일은 중양유럽에 있는 나라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중 하나입니다. 약 35만㎢면적에 8085만명이 살고 있으며, 16개 주가 각 자체 의회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기후는 동부는 대륙성 기후가 강한편이며, 서부는 해양성 기후가 강한편입니다. 겨울에는 비가 많이 내리며 낮이 짧은편이다. 또 남부 독일은 일교차가 커 밤엔 쌀쌀하기 때문에 가디건 정도는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 독일은 전자 제품을 사용할때 한국에서 사용하는 전자 제품 콘센트를 그대로 사용할수는 있지만 구멍의 크기가 달라 멀티 콘센트가 필요합니다. 한국과의 시차는 8시간 느립니다.


1.노이슈반슈타인 성

바이에른의 왕 루트비히 2세가 지은 성으로 디즈니 랜드 판타지성의 실존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내부를 구경하실 생각이 없으시다면 티켓없이 바로 성으로 올라가실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4~9월: 09:00~18:00 / 10~3월: 10:00~16:00 까지입니다.

2.로텐부르크

망치로 깨먹는 과자 슈니발렌의 고장으로 중세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동화속 마을과 같은 아기자기함과 다채로운 색상의 예쁜집들을 보며 마을을 걷다보면 이곳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겁니다.

3.뮌헨

독일 최대 주인 바이에른 주의 주요도시이며, 세계3대 축제라고 불리는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관광도시입니다.


4.마리엔 광장

뮌헨을 대표하는 광장으로 광장의 중앙에는 뮌헨의 수호신인 마리아의 탑이 있다. 광장 주변에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센터들이 자리 잡고 있어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 코스입니다.


5.포츠담

세계2차대전 당시 포츠담이 개최되었던 곳으로 예전부터 왕가의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도시 입니다. 20개의 강과 호수가 있으며 근교의 상수시 궁정은 독일에서 가장 큰 세계문화유산 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