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런닝맨 개리 하차 소식!!!네티즌들 아쉽지만 응원!!!





<출처 :SBS런닝맨>


6일에 방송되는 SBS‘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프로그램 하차를 발표한 개리와의 마지막 녹화 현장이 전파를 타게 되었는데요.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 많은 시청자를 찾아갔던 개리는 음악에 집중을 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이번 개리의 런닝맨 하차는 올해 상반기 부터 개리가 런닝맨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밝혔다고 하는데요 런닝맨의 제작진과 멤버들이 개리의 하차를 말려왔으나 음악에 집중하고자 하는 개리를 막을수 없었다고 하네요.앞으로 음악에 대한 공부를 더 하고 싶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며 제작진에게 하차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출처 :SBS런닝맨>

방송중에서 유재석은 "개리랑 이야기를 해봤는데, 개리 인생을 건 계획을 갖고 있더라. 말릴 수 없었다"라며 "개리가 원하는 대로 해줘야 할 것 같았다"라고 개리의 하차 소식을 직접 전했다.


하지만 하차도 런닝맨의 스타일 대로 ‘런닝맨’의 초창기부터 함께했던 개리가 6일 방송을 끝으로 더 이상 출연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정철민 PD는 “개리가 미션을 통과해야 마지막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며 “구질구질한 이별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출처 :SBS런닝맨>


역시 런닝맨이라는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 들어 아쉽지만 언제든 환영한다며 개리의 하차를 응원했습니다.개인적으로 송지효와 월요커플 너무 재미있게 봤었는데 아쉽네요 이제 월요커플도 떠나 보내야 할꺼 같습니다.


<출처 :SBS런닝맨>

방송 중 송지효씨가 우는 모습이 7년간 정말 정이 많이 들었던 모습 이었던 같더라구요



기존에 힙합의 무거운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때로는 남친처럼 때로는 오빠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였던 개리씨를 언제든 응원합니다.